할매밥상

인디고 6 37
밀키트 드럽게 귀찮아
6 Comments
인생은도박이다 05.12 20:14  
귀찮아도 무야지 우야노? 굶어 디질래? 씁괴자석아
인디고 05.12 20:14  
첫끼데이
인생은도박이다 05.12 20:15  
배고파도 묵을 거 읎으가 쫄쫄 굶으가 하루에도 수백명이 아사하넌 개프리카의 눈물을 씁자석은 아노? 으이!
인디고 05.12 20:16  
아프리카tv? 서수기릿
먼짝귀1111 05.12 20:15  
국물먹거 잡당ㅅㅅ
인디고 05.12 20:15  
조미료맛 굳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