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체도없는 코인살빠에 주식사는게맞지

한폴낙은실력 4 33
ㅇㅇ
4 Comments
로로랜드 05.11 15:53  
그치 그게 맞지
로로랜드 05.11 15:53  
코인은 실체가 없어서 불안해
근본으로 05.11 23:07  
그치
예리예리해 05.12 13:26  
레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