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ㅜㅜ베가스 6.5언더 갓는데 다잃엇네여((,,,

멋쟁이신사 5 37
베가스 이 괘애어애애애에쇄기드라 진게임인데 한골 왜넣어 이 개애 쉬이이이이이입룐드라 갸아아아아악 내돈내나라!!!!!
5 Comments
로로랜드 05.11 13:31  
헉스 ㅠㅠ
멋쟁이신사 05.11 13:32  
흐미ㅜㅜ
로로랜드 05.11 13:52  
에구 ㅠㅠ
근본으로 05.11 20:53  
헉스
먼짝귀1111 05.12 13:28  
아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