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이 대 지투 승패 안 갔넌데? 궤똥배 왜 가노? 언옵 갔데이

인생은도박이다 2 27

롤은 언옵이 진리데이 


승패넌 가넌기 아이데이


으이!

2 Comments
예리예리해 05.11 17:23  
먼짝귀1111 05.11 21:12  
레알 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