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디고 있었으믄 쌍욕 박힐만한 밥상 사진이었데이

인생은도박이다 2 31

화가 많은 넘이데이 


가난이 무서븐 법이재


ㄹㅇㅋㅋ

2 Comments
예리예리해 05.11 17:16  
먼짝귀1111 05.11 21:12  
덜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