니덜 졸음 올 때 으케 하노?

인생은도박이다 2 30

세수하노? 


커피 마시넌 걸로넌 안 통한지


10년쯤 됐데이


카페인 내성 갓벽


ㅎㄷㄷ

2 Comments
예리예리해 05.11 17:14  
세수
먼짝귀1111 05.11 21:08  
후덜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