씨 있넌 귤 괴짜증나지 않노?

인생은도박이다 2 25

한라향인가 먼가 


귤 안에 씨가 있음


그것도 넘길 수 있넌 크기도 아이꼬


큰 씨가 있음


으쩐지 싸다 했다


ㅅㅂ

2 Comments
예리예리해 05.11 15:13  
먼짝귀1111 05.11 19:01  
덜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