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미우리 주니치는 맨날 오바네여,,언더갓는데ㅜㅜ

멋쟁이신사 2 23
요미주니 이 괘애애애애좌식드롸아 이 쉬이이이이입뇨온들개쒸이이입뇨온들 특히 주니치 이 괘자아아아압뇨온드롸아아 내돈내나라 씨이이입뇨온들 흠
2 Comments
먼짝귀1111 05.11 13:34  
주니치가 오버팀이라니
예리예리해 05.11 14:00  
아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