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티가 여기에서나 자랑이재

인생은도박이다 2 28

갓반인덜 있넌 곳에서 할티를 우예 키노? 


토쟁이라꼬 광고하노?


창피하다 창피해


으이!

2 Comments
로로랜드 05.10 11:24  
나는 하는데
근본으로 05.10 21:5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