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키스 투수 왼손 사이드노?

인생은도박이다 2 22

울 나라에도 한 명 있었던 거 같은데 


좌완 사이드암 ㅎㄷㄷㄷ



걔 요즘 으데갔노?


삼성 소속이었던 거 같았넌데

2 Comments
로로랜드 05.10 11:27  
신박하노
근본으로 05.10 21:52  
신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