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ㅅㅂ 5점 몬 났노? 싯파

인생은도박이다 2 22

내야 땅볼이나 희생플라이를 몬 치노 


아 줫된 거 같은데?


쩜오낙 스멜이다...


싯파

2 Comments
근본으로 05.09 23:52  
ㅅㅂ
예리예리해 05.10 05:36  
그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