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아침부터 윗집 층간소음 테러

인생은도박이다 2 27

후달달달 


주말 오전부터 머하넌건지?


늦잠 자넌 사람덜도 있을텐데


노매너


단독주택으로 이사를 가던지 해야재


ㄹㅇㅋㅋ

2 Comments
근본으로 05.09 23:54  
덜덜
예리예리해 05.10 05: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