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스쿠발도 그렇꼬 요즘 사이영 죄다 좌완투 아이노?

인생은도박이다 2 23

우완투 잘 던졌던 애덜도 


최근에 스킨스 뿐이지 않노?


좌완이 지배하넌 야구


꽤 오래 됐넌데

2 Comments
근본으로 05.09 20:35  
좌완굿
예리예리해 05.10 05:12  
그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