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여기 인도박이랑 로로밖에없노 ㅡㅡ

김유비 2 30

이럴거면 둘이 카톡해라 으이?

2 Comments
인생은도박이다 05.04 19:01  
어허... 그런 발언 자제한데이... 졸라 할티에서 제일 한가한 놈덜 같자나... 사실 맞긴 맞재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달먹 05.04 20:48  
둘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