황준서도 솔까

인생은도박이다 4 37

꼴칰이니까 가끔 선발도 뛰넌 거 아이겠노? 


꼴칰 뎁스 수준


ㄹㅇㅋㅋ

4 Comments
인생은도박이다 04.29 19:02  
황준서 이 궤자석도 스트라이크를 몬 던지노? 으이!
인생은도박이다 04.29 19:06  
밀득 ㅎㄷㄷ

황준서 이 씁괴자석도 스트라이크를 몬 던져

양상문이도 심각하꼬만... 애덜 훈련 안 시키노?

으이!
근본으로 04.29 22:33  
맞는말
마당발 04.30 18:58  
준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