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가 든숲이 젠지 1세트 이길 수 있냐꼬?

인생은도박이다 5 35

으이! 

5 Comments
로로랜드 04.27 17:59  
모르지
인생은도박이다 04.27 18:02  
메인 롤이 안 좋은기 핸디가 읎데이

핸디가 읎으가 일반 승 아이믄 역배 물든가 세트 승 물어야 돼

핸디 왜 읎노? 너모 한 거 아이노? 으이!
달먹 04.27 22:41  
오이
마당발 04.28 17:14  
이겨
먼짝귀1111 04.28 17:26  
빡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