깝대형이 해설 어나더레벨이라고?

필포든 9 41
주자시점 해설말고는 그냥 그렇지않나
뭐 난 쥐빠니까 좋아하긴한데 ㅋㅋ
9 Comments
느바학개론 04.25 08:07  
잘하지않음 제일 귀에 쏙쏙들어오던데
필포든 04.25 08:09  
잘하긴 잘하지 ㅋㅋ 난 김선우가 원탑인듯  투수시점에서 너무 재밌게 잘해줌 ㅋㅋ
느바학개론 04.25 08:10  
믈브때보다는 못하는듯 이야 믈브만할때는 진짜 점쟁이던데
필포든 04.25 08:11  
김선우 19월시 슈어져한테 빙의해서 하는 해설은 진짜 레전드였다
느바학개론 04.25 08:10  
음 김선우 위원이있었군 잘하지!
로로랜드 04.25 08:10  
목소리도 정감있음ㅋㅋ
필포든 04.25 08:13  
ㅋㅋ
먼짝귀1111 04.25 20:59  
깝대 잘햐
예리예리해 04.26 05:16  
별로 못들어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