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달음식은 상하믄

인생은도박이다 2 37

환불하믄 되지만 


딸배가 상하믄 우예 되노?


로로 마! 고려장 해줘? 조선간장 해줘?


으이!

2 Comments
로로랜드 04.24 07:36  
고려장 ㄷㄷ
두두 04.25 00:44  
부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