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, 느바 플레이오프 방식 왤케 줫같아짐?

인생은도박이다 2 42

걍 1위 대 8위 


2위 대 7위 붙으믄 되제


종나 복잡하다?


골스넌 ㅅㅂ 머 이틀 걸러 다른 팀이랑 하노?


으이!

2 Comments
마당발 04.19 10:06  
복잡
예리예리해 04.19 12:37  
노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