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지어 무료 글싸개 토갤럼덜도

인생은도박이다 2 37

무료임에도 게시판 불타넌데 


니덜은 돈을 준다넌데도


글노를 안 해?


도랐니?


으데 아프니?


재벌 3세니?


으이!

2 Comments
마당발 04.11 18:37  
토갤럼
먼짝귀1111 04.12 09:08  
으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