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밥은 할티이벤트 텔레계정으로 보내면됨?

일오칠 4 18
너무오랜만에받아보네
4 Comments
마당발 1시간전  
ㅇㅇ
먼짝귀1111 1시간전  
오키
wdzjy 1시간전  
ㅇㅇ
ㅇㅇ보내놓고 답장없어도 자동처리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