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찍, 2찍 둘 다 나라 5년씩 말아먹꼬 정권교체하넌 거 신물이 난데이

인생은도박이다 1 9

정치인덜이 느그 서민덜 관심이나 있을 거 같노? 


누가 돼도 나라 안 망하꼬


누가 돼도 나라 잘 사넌기 아이데이


정치 신경 끄라 개쉐이덜아


아 싯팔 코스피 족같노


코스피 3,000으로 말아먹겠다넌 넘 있으믄


그 놈 지지한데이

1 Comments
wdzjy 1시간전  
누가 돼도 나라가 잘 산다니..ㅋㅋ 1년사이에 서울부동산 15프로 올랐다 15프로 이기 장난같나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