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1번도 싫꼬 2번도 싫어

인생은도박이다 0 7

내넌 원래 제3당, 다당제 주의자인데 


간철수 뻘짓 이후로 개혁신당이나 정의당덜이


3당의 역할을 몬 해가 나넌 증학히 말하믄


지지하넌 세력이 읎음


예전엔 간철새 지지했재


그 색귀가 좋아서가 아이라


3당제를 통한 견제와 균형이 중요하다 생각했기 때문


난 그래가 앞으로도 무효표만 찍을 기데이
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