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달 첨할때 차가지고 3시간동안 편하게 6만원 벌었는데

로로랜드 4 17

누가 안전신문고에 불법주차 신고해서 벌금으로 4만원 나옴

4 Comments
멋쟁이신사 3시간전  
ㅋㅋㄱ
마당발 3시간전  
로로랜드 3시간전  
기름값이랑 포함하면 남는것도없음
wdzjy 3시간전  
헉ㄷ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