옛날에 축구 3x3인가 뭐이런거 배팅해봤었는데

토린쨩 1 10
서양 아재들끼리 3ㄷ3 풋살하면서 설렁설렁 뛰는거 중계하드라 ㅅㅂ
1 Comments
wdzjy 23분전  
ㅋㅋㅋㅋㅋ 개웃기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