뷔패꼬 할카라꼬 계집이꼬 사이드 노리지 마레이

인생은도박이다 0 7

메인 스테이크 기달려기 귀찮아가 


파스타나 깔짝대꼬


메인 안 된다꼬 페어나 타이나 노려쌓꼬


예쁜 여자가 안 대주니까 걍 계집이기만 하믄


몬생기든 말든 쑤실 구멍만 찾꼬


그기 패배자의 마인드데이


항상 메인에서 놀그래이


강남 비사이드 같은 인생 살지 말꼬


메인스트림에서 놀으라꼬


날 때부터 메인스트리트에서 걷넌 넘은 읎데이


메인을 꿈꿔야 메이저한 삶을 살 수 있데이


으이!

0 Comments